(주)노블시스 IDC 기술지원센터 02-3482-2242

(주)노블시스 로고

글로벌데이터센터

IDC 기술지원센터

(주)노블시스는 24시간 열려있습니다.

02-3482-2242

네임서버 정보

  • no1.noblesystem.com
    218.234.23.2
  • no2.noblesystem.com
    222.234.222.249
서비스 신청

글로벌 운영관리

Global Professional Managed Service(GPMS)

1. 소개

글로벌 시스템 운영 및 국내 주요해외고객 지원 서비스를 통해 체계화되고 매뉴얼화된 기술지원 서비스를 통해 보다 안전하게 서비스를 관리할 수 있는 노블시스 만의 서비스입니다.

국내 및 해외 어디서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, 현지 인력 및 글로벌 기술지원 Pool을 통해 언제나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.

2. 서비스 종류 및 상세

서비스 국가 구분 주요내용
Basic 기술지원 - 네트워크 및 시스템 장비 설치
- OS 설치 및 패스워드 설정
- 장비간 케이블 연결 및 변경
- 인터페이스 카드 장착 및 제거
- 메모리/하드디스크/CPU 장착 및 탈착
- 파워서플라이 점검 및 탈부착
- 장비 Packing 및 Shipping
- 리눅스 기본 명령어 실행
- 윈도우 기본 어플리케이션 구동
기본테스트 - FTP 속도 테스트
- 인스턴스 웹로딩 테스트
모니터링 - 기본 트래픽 모니터링
- 시스템 장비 헬스체크
지원범위 - 월간 3시간 이내 / 1일 이내 조치(긴급장애 제외)
서비스 비용 - 무료
Silver 기술지원 - Basic Managed 포함
- 로드밸런싱 기술지원
- HA 구성 기술지원
- 보안점검 및 패치
- 장애시 임시 서버 배치(한국/미국외 기타국가제외)
- 글로벌 호스트 부가서비스 솔루션 설치
- 기술 이슈 발생시 방문 상담
테스트 - 글로벌 Last Mile 로딩 체크(월 기준 3일 제공)
지원범위 - 월간 7시간 이내 / 2시간 이내 조치(긴급장애 제외)
서비스 비용 - 별도견적
Gold 기술지원 - Silver Managed 포함
- 데이터베이스 장애 기술지원
- 주요 장비 장애시 선교체 (한국/미국외 기타국가제외)
- 장애 예방 및 보안 점검
- 보안 솔루션 제공 및 기본보안관제
- 국내 수도권 타 IDC 긴급 출동 서비스
- 각종 기술 이슈 컨설팅
- 전담 엔지니어 배정
- 월간 보고서 제공
테스트 - 글로벌 Last Mile 로딩 체크(월 기준 7일 제공)
지원범위 - 월간 시간 제한 없음 / 1시간 이내 조치(긴급장애 제외)
지원범위 - 별도견적

3. 가격 및 견적

  • GPMS 서비스는 각 국가 및 지역에 따라 별도 견적을 통해 가격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상담문의 (02-3482-2242)
서비스 신청